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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0차 KEDI 교육정책포럼: 교육기본통계 활용성 제고를 위한 학과분류체계 개선 방안(RRM2015-02-11)

제80차 KEDI 교육정책포럼: 교육기본통계 활용성 제고를 위한 학과분류체계 개선 방안(RRM2015-02-11) 이미지
  • 출판유형 : 정기간행물
  • 보고서번호 : 2015-02-11 (R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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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편집인 :
  • 페이지 : 128
  • ISS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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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요약
<목 차>

■ Session Ⅰ. 주제 발표

[주제발표 1]
- KEDI 학과분류체계 개편 원칙 및 분류기준 1
박성호(한국교육개발원)

[주제발표 2]
- 교육기본통계 활용성 제고를 위한 학과분류체계 개선 방안[인문계열 및 예술?체육계열] 27
심우정(한국교육개발원)

[주제발표 3]
- 교육기본통계 활용성 제고를 위한 학과분류체계 개선 방안[사회계열] 39
김본영(한국교육개발원)

[주제발표 4]
- 교육기본통계 활용성 제고를 위한 학과분류체계 개선 방안[자연계열] 53
문성빈(한국교육개발원)

[주제발표 5]
교육기본통계 활용성 제고를 위한 학과분류체계 개선 방안[공학계열] 77
이기준(한국교육개발원)

■ Session Ⅱ. 교육기본통계 활용성 제고를 위한 학과분류체계 개선 방안

- 토론 1: 박종효(건국대학교) 89
- 토론 2: 백인호(서강대학교) 93
- 토론 3: 김중진(한국고용정보원) 95
- 토론 4: 체재은(가천대학교) 99
- 토론 5: 조황희(과학기술정책연구원) 102
- 토론 7: 한원식(서울여자대학교) 104
- 토론 8: 김성곤(서울과학기술대학교) 107
- 토론 9: 이정재(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109
- 토론 9: 노준석(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115
- 토론 10: 박경석(건국대학교) 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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