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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 2021~2022년 통합유지보수 사업(장기계속 1차 계약) 감리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21-03-29 
  • 조회 : 1026 

공고번호 : 2021-2103-000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1~2022년 통합유지보수 사업(장기계속 1차 계약) 감리

  나. 과업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입찰 공고는 우리원 홈페이지(www.kedi.re.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음

  다. 예산금액 : 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 12. 10.까지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 진흥법』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한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정보시스템감리법인

   (업종코드 6146)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동법시행령』 제8조,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기타 유의사항 >

 - 본 사업은 20억 미만 사업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를 준수하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위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음.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3.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업체규모), 총액입찰(부가세포함),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입찰일정

   - 공고기간 : 2021. 3. 29.(월) ~ 2021. 4. 9.(금) 14:00까지

   - 입찰서 접수일 : 2021. 4. 9.(금) 14:00까지

  다. 제출방법 : 본원 방문(우편 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충북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한국교육개발원 총무·계약실 226호

   ※ 단, 공휴일(토·일요일 포함)은 접수할 수 없으며, 접수마감시간 내 도착분에 한함

  마. 기술능력평가(제안서 평가)

   - 일시 : 2021. 4. 15.(목) 14:00 ~  (예정)

   - 장소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바. 가격평가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전자 입찰로 진행(※ 가격산출내역서 가격개찰 후 별도 제출)

   - 일시 : 2021. 4. 15.(목) 17:00

   - 장소 : 한국교육개발원 총무·계약실 계약담당 PC

    ※ 가격산출내역서 가격개찰 후 별도 제출

  사. 제출서류

   1)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PDF 파일 1식 (USB 2매)

   2)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원 소정 양식)

   3) 사업자등록증(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4)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5)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확인)

   8) 재무제표 1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재무제표 : 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 또는 관할 세무서장이 확인한 최근 3년간의 자료

   9)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본원 소정 양식)

     ※ 최근 3개월간 4대보험 가입자 명부(개개인 명단 필요)

   10) 제안사항 요약표 1부(본원 소정 양식)

     ※ 본원에서 제시하는 양식에 따라 A4 1페이지 이내로 작성

   11) 청렴·인권경영 계약이행서약서 1부(양식)

   12) 서약서 1부(본원 소정 양식)

   1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직접 접수할 경우 생략 가능) 1부

   14)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15)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각 1부

     ※ 컨소시엄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및 공동수급 구성원 모두 제출서류를 각각 제출해야함

   16) 일반현황 및 연혁 1부(본원 소정 양식)

   17) 이외 제안요청서 관련 서식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되는 현금 또는

      입찰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보증채권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0719)

  나. 최종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그 사실을 게재, 부정당업자로 지정하여 향후

      각종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로 산출

   - 평가비율(100%) : 기술능력평가(90%), 가격평가(10%)

   - 종합평가점수 산출 : 기술평가점수 + 가격평가점수

  나. 결정방법 기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규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다. 기술능력평가(제안서평가)

   - 입찰등록업체에 한해 제안서 평가(PPT 발표)를 실시

   -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 계약부서의 담당자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제안요청서]를 참조

  라. 가격평가 : 조달청 나라장터 G2B시스템 이용하여 개찰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적격자는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하여 고득점 순으로 한다. 단,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 제안서의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가능)

  다. 가격협상 기준가격은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 가격이 됨(단,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예정가격(또는 사업 예산) 이상인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로 가격을 조정할 수 있음)

 

 

8. 대가지급방법 : 용역수행 결과에 대한 검사 및 정산내역 확인 후 업체청구에 의해 대금을 지급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야 함.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입찰제로써,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다. 접수 후에는 기재 내용을 수정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업체 선정을 취소

  마. 동일 기관이 중복 또는 복수 지원할 수 없음

  바. 제출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기관의 책임으로 함.

 

 * 담당자 연락처

문의사항

입찰관련

총무·계약실 김명산

043-530-9817

제안관련

지식정보화실 김유태

043-530-9250

 

 

 

 

2021. 3.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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