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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 한국교육개발원 구내식당(매점포함) 위탁운영업체 선정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19-11-04 
  • 조회 : 2492 

한국교육개발원 : 제 2019 -19010030호

 

 

입 찰 공 고

 

한국교육개발원 구내식당(매점포함)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한국교육개발원 구내식당(매점포함)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20. 03. 01. ∼ 2023. 02. 28.(3년간)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수급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 식품위생법 및 관계 법률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사업자로 은행관리, 부도 또는 법정관리 중에 있지 않으며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계열회사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업자

   마.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의2 제1항 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의 동일인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업자

   바. 제안서 제안 요청 설명회 참석자

 

3.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입찰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서류심사를 실시하고 64점(80점 만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대상으로 2차 제안서 심사 평가(20점 만점)(P/T 심사)를 실시하여 1차점수와 2차점수를 합한 종합점수 득점 1위부터 협상을 실시함.

   나.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최종 합의 시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며, 협상 결렬 시 차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결렬시 재공고 입찰)

 

4.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 2019. 11. 04.(월) ~ 2019. 12. 16.(월), 11:00까지

   나. 제안요청 설명회 : 2019. 11. 12.(화), 오전 09:30 본원 회의실(140호)

   다. 입찰 접수 마감 : 2019. 12. 16.(월), 11:00까지, 방문 접수만 가능(우편 접수 불가)

   라. 서류심사 : 2019. 12. 16.(월) ~ 2019. 12. 19.(목)

   마. 제안설명회 : 2019. 12. 23.(월), 14:00~, 본원 2층(209호) 회의실

   바. 협상시작 및 계약체결 : 2019. 12. 24.(화) ~ 2019. 12. 30.(월)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한국교육개발원 계약규정 제54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금액으로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귀속사유 발생 시 한국교육개발원 계약규정 제55조에 의하여 처리함.

 

6. 입찰무효사항 : 한국교육개발원 계약규정 제56조에 의함.

 

7. 제안요청 설명회(입찰참가 의무사항)

   가. 일시 : 2019. 11. 12.(화), 09시 30분

   나. 장소 : 본원 회의실(140호)

   다.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인감도장

 

8.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제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단체급식 인·허가 증명서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은 주민등록등본)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아. 구내식당위탁관리 실적증명 각 1부

   자. 신용평가등급서 1부

   차. 기타 제안서상의 증빙자료

   카. 입찰유의서, 승낙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본원 소정 양식)

   타. 제안서(종합본) 각 12부(제안서 작성 및 제출요령 참고)

 

9. 유의사항

  가. 입찰을 원하는 업체는 입찰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전적으로 신청자에게 있음

  나.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부정당업체로 처리되어 향후 각종 입찰에 참가 자격을 제한 조치함.

  다.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된 경비는 제출업체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10. 기타 사항

    - 기타 문의는 경영지원본부 총무·계약실로 문의 바랍니다(☎043-530-9812)

 

 

 

 

2019년 11월 4일

한 국 교 육 개 발 원 장

충북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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