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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 2018년 한국교육개발원 인쇄물[경인쇄,옵셋인쇄]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공고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18-03-12 
  • 조회 : 787 

한국교육개발원 제 2018-18010007호

 

 

2018년 한국교육개발원 인쇄물(경인쇄,옵셋인쇄)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공고

 

 

  

1. 공고 사항

  ○ 공 고 명 : 2018년도 한국교육개발원 인쇄물(경인쇄, 옵셋인쇄)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 공고기간 : 2018. 3. 12(월) ~ 2018. 3. 19(월)

  ○ 공고방법

     - 본원 홈페이지(www.kedi.re.kr)에 게시

     ※조달청 및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에 첨부 파일 게시 가능 용량이 크지 않아 과제물 샘플은 본원 홈페이지에만 게시하니 꼭 본원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활용하여야 함.

     - 조달청 입찰공고 사이트(http://www.g2b.go.kr/index.jsp)에 게시

     -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 게시

  ○ 신청서 제출마감 : 2018. 3. 19(월) 14:00까지

  ○ 등록업체 발표 : 2018. 3. 26(월), 등록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FAX 또는 e-mail)

 

2. 등록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및 직접 생산자 증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보건복지부 발행 직접생산증명서 소지업체 포함)

  ○ 사업장이 충청도(세종시, 대전시 포함)에 소재한 인쇄업자

  ○ 2017년도에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3개기관까지 제출 가능)

     ※납품실적기간 : 2017.1.1. ~ 2017.12.31.

    (단,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이내 창업초기 업체의 경우는 실적 제한기간을 최근 7년 이내의 실적으로함)

 

3. 등록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18. 3. 16(금) 18:00까지  ∼

     - 2018. 3. 19(월) 14:00까지

     * 방문제출만 가능, 시간내 접수하지 않으면 무효 처리

  ○ 등록신청 접수처 : 한국교육개발원 226호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교학로 7

 

4. 등록의 무효

  ○ 제출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가 한 등록

 

5. 등록참가 신청서류

  ○ 등록신청서(본원 양식 참조) 1부(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2017년도에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의 납품실적 증명서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총3개 기관까지 가능)(본원 양식 참조) 각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1부

  ○ 인쇄 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부(단,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업체 소개 자료 1부

      - 전체 인력현황(본원 양식 참조, 업체소개자료는 별도 정해진 양식이 없으나 전체인력현황은 본원 양식을 참조하여 필수 첨부하여야 함)

      - 2017년 12월~2018년 2월(3개월) 고용보험납입확인서(개개인별 리스트 필요함,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4대보험 완납 증명서(2018. 2월 납부 분) 1부

  ○ 직접생산자 증명서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서약서 1부(본원 양식 참조)

  ○ 가격 제안서 항목별 각 1부(본원 양식 참조)

  ○ 업체 운영 현황표 1부(본원 양식 참조)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자사 제작 인쇄물 3종(본원에 납품한 인쇄물은 접수하지 않음)

      - 3종 제출시

       ① ISBN 번호가 기재된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② 옵셋인쇄물 4도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③ 실적물에 인쇄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어야 함(없을 경우 해당 인쇄물에 대한 계약서나 세금계산서 별도 첨부)

   ○ 과제물 완성품 3종

 

6. 등록업체 선정 방법

  ○ 제출서류 적격심사 평가결과(30점)와 인쇄업무능력 평가결과(70점 =실적물평가(35점)+과제물평가(35점)를 종합 집계하여 종합평점(100점 기준)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되, 80점 이상인 업체가 12개를 초과할 경우 최종 순위 상위 12개 업체를 선정하며, 상위 12번째 순위 업체와 동점인 업체는 모두 선정함

  ○ 장애인(중증장애인, 장애인, 장애인표준사업장 업체 포함) 업체가 순위안에 들어오지 못할 경우 상위 평정 점수순으로 등록업체를 선정하되, 추가 업체수는 3개를 초과하지 못함.

  ○ 우리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 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

 

7. 계약조건

  ○ 계약기간 : 1년(2018.4.1 ~ 2019.3.31)

  ○ 계약금액

     - 옵셋인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5%

     - 경 인 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0%

  ○ 만족도 평가 실시

     - 2018년도 본원에 등록된 업체는 계약기간 중 필요시 만족도 평가 실시

     - 정기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여 제재 조치를 취함(상세 내역 : 업체 등록 조건 및 적격 심사 기준 참조)

 

8. 기타사항

  ○ 필요시 추가로 현장실사를 실시할 수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본원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여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경영지원국 총무실(043-5309-812, 813, 814)로 문의

 

 

 

2018. 3. 12

한국교육개발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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