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제 2018-18010007호
2018년 한국교육개발원 인쇄물(경인쇄,옵셋인쇄)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공고
1. 공고 사항
○ 공 고 명 : 2018년도 한국교육개발원 인쇄물(경인쇄, 옵셋인쇄)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 공고기간 : 2018. 3. 12(월) ~ 2018. 3. 19(월)
○ 공고방법
- 본원 홈페이지(www.kedi.re.kr)에 게시
※조달청 및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에 첨부 파일 게시 가능 용량이 크지 않아 과제물 샘플은 본원 홈페이지에만 게시하니 꼭 본원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활용하여야 함.
- 조달청 입찰공고 사이트(http://www.g2b.go.kr/index.jsp)에 게시
-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 게시
○ 신청서 제출마감 : 2018. 3. 19(월) 14:00까지
○ 등록업체 발표 : 2018. 3. 26(월), 등록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FAX 또는 e-mail)
2. 등록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및 직접 생산자 증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보건복지부 발행 직접생산증명서 소지업체 포함)
○ 사업장이 충청도(세종시, 대전시 포함)에 소재한 인쇄업자
○ 2017년도에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3개기관까지 제출 가능)
※납품실적기간 : 2017.1.1. ~ 2017.12.31.
(단,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이내 창업초기 업체의 경우는 실적 제한기간을 최근 7년 이내의 실적으로함)
3. 등록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18. 3. 16(금) 18:00까지 ∼
- 2018. 3. 19(월) 14:00까지
* 방문제출만 가능, 시간내 접수하지 않으면 무효 처리
○ 등록신청 접수처 : 한국교육개발원 226호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교학로 7
4. 등록의 무효
○ 제출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가 한 등록
5. 등록참가 신청서류
○ 등록신청서(본원 양식 참조) 1부(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2017년도에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의 납품실적 증명서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총3개 기관까지 가능)(본원 양식 참조) 각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1부
○ 인쇄 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부(단,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업체 소개 자료 1부
- 전체 인력현황(본원 양식 참조, 업체소개자료는 별도 정해진 양식이 없으나 전체인력현황은 본원 양식을 참조하여 필수 첨부하여야 함)
- 2017년 12월~2018년 2월(3개월) 고용보험납입확인서(개개인별 리스트 필요함,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4대보험 완납 증명서(2018. 2월 납부 분) 1부
○ 직접생산자 증명서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서약서 1부(본원 양식 참조)
○ 가격 제안서 항목별 각 1부(본원 양식 참조)
○ 업체 운영 현황표 1부(본원 양식 참조)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자사 제작 인쇄물 3종(본원에 납품한 인쇄물은 접수하지 않음)
- 3종 제출시
① ISBN 번호가 기재된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② 옵셋인쇄물 4도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③ 실적물에 인쇄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어야 함(없을 경우 해당 인쇄물에 대한 계약서나 세금계산서 별도 첨부)
○ 과제물 완성품 3종
6. 등록업체 선정 방법
○ 제출서류 적격심사 평가결과(30점)와 인쇄업무능력 평가결과(70점 =실적물평가(35점)+과제물평가(35점)를 종합 집계하여 종합평점(100점 기준)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되, 80점 이상인 업체가 12개를 초과할 경우 최종 순위 상위 12개 업체를 선정하며, 상위 12번째 순위 업체와 동점인 업체는 모두 선정함
○ 장애인(중증장애인, 장애인, 장애인표준사업장 업체 포함) 업체가 순위안에 들어오지 못할 경우 상위 평정 점수순으로 등록업체를 선정하되, 추가 업체수는 3개를 초과하지 못함.
○ 우리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 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
7. 계약조건
○ 계약기간 : 1년(2018.4.1 ~ 2019.3.31)
○ 계약금액
- 옵셋인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5%
- 경 인 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0%
○ 만족도 평가 실시
- 2018년도 본원에 등록된 업체는 계약기간 중 필요시 만족도 평가 실시
- 정기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여 제재 조치를 취함(상세 내역 : 업체 등록 조건 및 적격 심사 기준 참조)
8. 기타사항
○ 필요시 추가로 현장실사를 실시할 수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본원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여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경영지원국 총무실(043-5309-812, 813, 814)로 문의
2018. 3. 12
한국교육개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