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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 건강장애학생 원격수업 개발 서버 환경 구축 사업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17-12-27 
  • 조회 : 871 

공고번호 : 2017-1712006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건강장애학생 원격수업 개발 서버 환경 구축 사업

    . 과업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입찰 공고는 우리원 홈페이지 (www.kedi.re.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 (알리오) (http://www.alio.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음

    . 예산금액 : 30,290,000(부가세 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8. 2. 15.까지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2017.01.28)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2017.01.01)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24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79901)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2조 및 동법시행령8,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위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기타 유의사항 >

 

 

 

- 본 사업은 20억 미만 사업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5-41(2015.6.17)) 고시를 준수하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본 사업은 SW산업 진흥법 제24조의23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업체규모), 총액입찰(부가세포함),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일정

         - 공고기간 : 2017. 12. 27.() ~ 2018. 1. 8.() 11:00까지

        - 입찰서 접수일 : 2018. 1. 8.() 11:00까지

    . 제출방법 : 본원 방문(우편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충북 진천군 덕산면 교학로 7, 한국교육개발원 총무실 226

    , 공휴일(·일요일 포함)은 접수할 수 없으며, 접수마감시간 내 도착분에 한함

    . 기술평가(제안서 평가)

         - 일시 : 2018. 1. 9.(), 14:00 ~ 16:00

         - 장소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

    . 가격평가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전자 입찰로 진행

         - 일시 : 2018. 1. 9.(), 17:30

         - 장소 : 한국교육개발원 총무실 계약담당 PC

    . 제출서류

         1) 제안서 10, CD 2

         2) 입찰참가신청서 1(본원 소정 양식)

         3) 가격입찰서 1(본원 소정 양식, 입찰 당일 봉함 날인하여 제출)

         4) 사업자등록증(관할 세무서장 발행) 1

         5)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1

         6)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9) 재무제표 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재무제표 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 또는 관할 세무서장이 확인한 최근 3년간의 자료

         10) 참여인력 이력사항 1(본원 소정 양식)

          최근 3월간 4대보험 가입자 명부(개개인 명단 필요)

         11) 최근 3년간 유사사업의 실적 증명서 1

          최근 3년간 단일계약실적으로 해당기관 또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서 발행하는 실적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하며, 민간거래실적은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12) 제안사항 요약표 1(본원 소정 양식)

          본원에서 제시하는 양식에 따라 A4 1페이지 이내로 작성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4) 서약서 1(본원 소정 양식)

         1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직접 접수할 경우 생략 가능) 1

         16)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17)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각 1

         컨소시엄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 - 합의각서 1

             ·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되는 현금 또는 입찰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보증채권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0719)

     나. 최종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그 사실을 게재, 부정당업자로 지정하여 향후 각종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

 

6. 낙찰자 선정방법

    . 평가방법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로 산출

         - 평가비율(100%)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 종합평가점수 산출 : 기술평가점수 + 가격평가점수

     . 결정방법 기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규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247, 2015.9.21)

     . 기술평가(제안서평가)

         - 입찰등록업체에 한해 제안서 평가(프리젠테이션 발표)를 실시

         -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 계약부서의 담당자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붙임 2 제안요청서]를 참조

     . 가격평가 : 조달청 나라장터 G2B시스템 이용하여 개찰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적격자는 제안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하여 고득점 순으로 한다.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 제안서의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가능)

    . 가격협상 기준가격은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기준 가격이 됨(,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예정가격(또는 사업 예산) 이상인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로 가격을 조정할 수 있음)

 

8. 대가지급방법 : 용역수행 결과에 대한 검사 및 정산내역 확인 후 업체청구에 의해 대금을 지급함.

 

9. 기타사항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입찰제로써,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접수 후에는 기재 내용을 수정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업체 선정을 취소

     . 공동수급 및 재위탁은 불가

     . 동일 기관이 중복 또는 복수 지원할 수 없음

     . 제출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기관의 책임으로 함.

 

     * 담당자 연락처

문의사항

입찰관련

총무실 : 김은지

043-530-9816

제안관련

방송통신중고등학교운영센터 : 김유태

043-530-9726

 

 

 

2017. 1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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