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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 업무용 전자복사기 구매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17-12-06 
  • 조회 : 917 

입찰공고번호 2017 - 17120059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업무용 전자복사기 구매」

   나. 구매규격 및 구매수량 : 붙임 규격서 참조 / 총 6대

    ※ 본 입찰 공고는 우리원 홈페이지(www.kedi.re.kr), 나라장터(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음

   다. 예    산 : 89,100,000원(부가세 포함)

   라. 계약기간(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

   마. 납품장소 : 한국교육개발원 지정장소

 

2. 입찰 방법:제한경쟁(업체규모제한) / 총액입찰(부가세포함) / 적격심사 / 전자입찰

           * 공동수급 불가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본원 회계규정시행세칙 제24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자

   다. 본원 회계규정시행세칙 제258조(입찰 참가자의 자격)에 정한 유자격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복사기(분류번호 44101501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서 확인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함.

 

4. 입찰 일정

   가. 입찰기간 및 마감 : 2017.12.06(수), 10:00 ~ 12. 13(수) 10:00까지

   나. 입찰장소 및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12.13(수), 11:00, 한국교육개발원 총무실 계약담당 PC

   라. 계약이행능력심사 : 2017.12.13(수)~12.15(금) (예정)

   마. 계약체결 : 2017.12.15(금) (예정)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적용함

   나. 낙찰자 결정 : ‘조달청’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하여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84.2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제출자 순으로 붙임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적격심사)에 따라 평가하고 낙찰자를 결정함.

   다. 동일가격의 최저금액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일 경우 이행능력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만 최고점수도 동점인 경우에는 조달청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즉석 추첨에 의해 낙찰자 결정하고 해당업체에 통지함.

   라. 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적격심사기준 : 붙임 3 참조)에 해당 서류를 구비하여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3일이내 심사신청서를 제출 받아 적합자와 계약 진행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업체는 입찰 등록 시 기초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 송부하여야 함(보증채권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0719)

     ※ 전자송부하지 못했을 경우 입찰 마감일시 전까지 이행보증보험증권 사본을 우리원 총무실 FAX(043-5309-819)로 전송하고, 반드시 담당자(TEL 043-5309-811)와 통화하여 확인하여야 함

        (입찰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보증금을 전자송부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팩스송부(담당자 확인 포함)하지 않았을 경우, 입찰 무효 처리함)

  나. 최종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그 사실을 게재, 부정당업자로 지정하여 향후 각종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7.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라.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 대표자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마.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8. 대가지급방법 : 계약 이행하고 검사·검수를 받은 후 정상적으로 이행한 경우,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를 첨부하여 대금을 청구하면 대금을 지급함.

 

9.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도록 함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edi.re.kr), 나라장터(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음

 

10. 유의사항 및 문의처

    가. 제출된 관련서류가 허위로 판정된 경우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고 부정당업체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계약에 대한 참가를 제한함

    나. 입찰참가자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야 하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입찰 진행관련 문의처

      1) 입찰(계약)진행 관련 사항 : 총무실 송지훈 (043-5309-811)

      2) 물품(복사기) 규격 관련 사항 : 청사운영실 이세명 (043-5309-842)

      3) 전자입찰 이용관련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17. 12. 06

한국교육개발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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