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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 2017년도 기본연구사업 보고서 Ⅰ 제작 및 인쇄 업체 선정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17-11-21 
  • 조회 : 752 

한국교육개발원 : 2017-1711005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7년도 기본연구사업 보고서 Ⅰ 제작 및 인쇄 업체 선정

     나. 과업내역 : 제작 규격서 참조

      * 본 입찰 공고는 우리원 홈페이지(www.kedi.re.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음

     * 과제물의 용량이 커서 과제물 시안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edi.re.kr)에만 탑재하오니 확인 필요함.

 

     다. 기초금액 : 138,302,000원(부가세 포함)

     라. 계약기간(납품기한) : 계약일 ~ 2017.12.29까지

     마. 납품장소 : 한국교육개발원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업체규모제한) / 총액입찰(부가세포함) /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 입찰) / 전자입찰(가격입찰, 최저가입찰)

     * 공동도급 불가

     * 1단계 과제물 심사는 우리원에서 직접 진행, 2단계 가격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진행함

 

3. 입찰 참가 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2014.3.5.)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인쇄물(세부품명번호 : 5510159901)”을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인쇄물(세부품명:5510159901)]을
         발급받은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 기준 공공구매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해야 함)

     - 세종시, 대전시 및 충청도에 주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낙찰자 결정 방법에 동의하고 최종 결정금액을 수용하는 업체 

 

4. 입찰 일정 및 제출서류

     가. 입찰신청

          1) 사전규격공개 : 2017. 11. 16.(목) ~ 2017. 11. 20.(월)

          2) 공고기간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17. 11. 21.(화) ~ 2017. 11. 28.(화), 15:00까지

          3) 제출장소 및 제출 방법

               - 서류 및 과제물 : 한국교육개발원 226호(우편접수 불가)

               - 가격입찰서 : G2B 전자입찰

     나. 과제물 심사 : 2017. 11. 29(수)

     다.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11. 30(목), 10:00, 한국교육개발원 총무실 계약담당 PC

     라. 계약체결 : 2017. 12. 1(금)(예정)

     마. 제출서류

          1) 입찰신청서(본원 소정 양식) 1부(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2)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3) 인쇄 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부

          4) 인쇄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5)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사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8)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9)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10)동의서(본원 소정양식) 1부

          11)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원 소정 양식) 1부.

          12)실적물(최근 3년간 자사에서 인쇄한 1도 옵셋 인쇄물, 판권이 없는 경우 증빙서류 첨부, 우리원에 납품한 인쇄물은 제외함) 1부 및 과제물 1부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적용함

     나. 낙찰자 결정

          1) 규격심사(실적물 및 과제물 평가)

               - 입찰 참가 신청 업체가 제출한 실적물 및 과제물의 디자인, 편집 능력 등을 붙임 심사평가지 양식에 의거하여 평가하여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여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

               - 평가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배제한 나머지 점수를 평균함.

          2) 가격입찰

               - 규격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함.

               -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가 2개 이상인 경우 과제물 심사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과제물 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 즉석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 기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가격입찰서를 입찰마감일 전까지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업체가 2개 미만인 경우, 적합업체가 없는 경우, 낙찰업체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에는 유찰조치하고 본원 홈페이지에 재공고 입찰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기초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보증채권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0719)

     나. 최종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그 사실을 게재, 부정당업자로 지정하여 향후 각종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7.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 대표자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라.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8. 대가지급방법 : 용역수행 결과에 대한 검사 및 정산내역 확인 후 업체청구에 의해 대금을 지급함.

 

9.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도록 함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은 우리원 홈페이지 www.kedi.re.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음

     

10. 유의사항 및 문의처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야 하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과제물로 첨부된 시안 원고는 실제로 국회, 교육부, 각 교육청 및 학교에 배포될 사전 원고이므로 무단 복제 및 유포를 금하며 입찰에 참가할
        신청자에 한하여 비밀번호를 공개하여 열람토록 함.

     라. 입찰자는 본원으로부터 배부받은 입찰 자료, 시안 원고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시에는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됨.

     마. 기타사항 문의처 : 우리원 총무실(043-530-9812)

 

 

2017. 1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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