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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복사업체 등록 공고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17-06-19 
  • 조회 : 1301 

복사업체 등록 공고

 

 

한국교육개발원 공고 제 2017-17060026호

 

1. 건명 : 2017년도 복사물 관련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 계약 체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전규격공개 : 2017. 6. 14(수) ~ 2017. 6. 16(금)

   나. 공고기간 : 2017. 6. 19.(월) ~ 2017. 6. 26.(월)

   다. 접 수 처 : 한국교육개발원 경원지원국 총무실(226호)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교학로 7, 한국교육개발원)

   라. 접 수 일 : 2017.6.26.(월), 15:00까지(우편접수 받지 않음)

   마. 등록업체 발표 : 2017.6.28.(수), 개별통보(Fax 또는 e-mail)

   바. 계약체결일 : 2017.6.29.(목)

   사. 공고방법 : 우리원 홈페이지(www.kedi.re.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home.do)에 게시

   아.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업체제한)

   자. 발주예정금액 : 약 4억원(2016년도 발주 총액 기준, 8개 업체 운영)

 

3. 등록참가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복사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 ‘중,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 2017. 7. 1 ~ 2018. 6. 30(1년)

   나. 발주 및 납품시기 : 해당 부서에서 수시 발주 및 수시 납품

   다. 복사 종류 및 규격별 단가(2016년도와 동일, 제본비가 포함된 가격임)

구 분

규 격

단위

단 가(부가세 포함)

표지 및

제본

아트지 200g이상 비닐코팅

A4

컬러

  일금 삼천 원정(3,000)

아트지 200g이상 비닐코팅

B5

컬러

  일금 삼천 원정(3,000)

아트지 200g이상 비닐코팅

A4

일반

  일금 일천일백 원정(1,100)

아트지 200g이상 비닐코팅

B5

일반

  일금 일천일백 원정(1,100)

레자크지 180g 이상

A4

일반

  일금 일천일백 원정(1,100)

레자크지 180g 이상

B5

일반

  일금 일천일백 원정(1,100)

본 문

미색 모조지 80g

A4

컬러

  일금 삼백 원정(300) 

미색 모조지 80g

B5

컬러

  일금 삼백 원정(300)

미색 모조지 80g

A4

일반

  일금 삼십 원정(30)

미색 모조지 80g

B5

일반

  일금 이십육 원정(26)

※ 위에 없는 규격 단가 : A4 및 B5 규격을 원칙으로 하되, B5계열의 경우 B5금액에 해당 용지 규격 배수를 곱하여 지급함(A4 계열의 경우도 동일한 방법으로 지급함.) 예 : A3는 A4의 2배, B4는 B5의 2배를 계상함

 

5. 제출서류

   가. 등록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다.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마.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복사시설 현황표(본원 소정 양식) 1부

   아. 업체 소개 자료(인력 현황 포함) 1부

 

6. 등록업체 선정 방법

   - 제출 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우리원에서 제시한 복사(연간) 단가 및 계약조건을 수용하는 업체

 

7. 청렴계약이행준수

   - 우리원 복사업체 등록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우리원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붙임 참조)

 

8. 입찰유의사항

   가.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 원의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나. 필요시 추가로 현장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실사 등을 통하여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고 별도의 절차 없이 즉시 계약을 해지하고,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계약에 대한 참가를 제한함.

   다. 본 등록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등록신청 및 입찰에는 사업자등록상의 대표자가 참석하여야 하며, 대표자 이외의 자가 참가할 경우 신분증 소지하고 재직증명서와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원 경영지원국 총무실(☎ 043-530-9812)로 문의

 

 

붙임 :  1. 복사업체 등록 관련 각종 양식 1부

       2. 조달사업 수요기관 기준 1부.

       3.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1부.

    4.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 1부

    5. 복사업체 등록 유의사항 1부.  끝.

 

2017 년  6 월   19 일

한 국 교 육 개 발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