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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 2017년도 방송통신중학교 관계자 국외연수 용역업체 선정 공고(변경) 

  • 게시자 : 관리자 
  • 자료분류 : 공지사항
  • 등록일 : 2017-03-23 
  • 조회 : 427 
한국교육개발원: 제 2017-17030008호

 

2017년도 방송통신중학교 관계자 국외연수 용역업체 선정 공고(변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7년도 방송통신중학교 관계자 국외연수 용역업체 선정 입찰

  ○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예    산 : 140,265,010원(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7.06.13.[연수종료일 + 10일]

  ○ 공고방법

   - 본원 홈페이지(www.kedi.re.kr)에 게시

   - 조달청 입찰공고 사이트(http://www.g2b.go.kr/index.jsp) 게시

   -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 게시

 

2. 입찰 방법 : 공개경쟁입찰/총액입찰(부가가치세포함)/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입찰)/전자입찰(가격 입찰)/제한경쟁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소정의 자격을 갖춘 유자격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 관광진흥법 제4조(등록)에 의한 일반여행업체 및 국외여행업체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 관광진흥법 제7조(결격사유)에 의해 관련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동법시행령 제8조,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4. 입찰 일정

  ○ 입찰신청

   - 공고기간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17.03.23.(목) ~ 03.30.(목)

   - 제안서 접수마감 : 03.30.(목) 16:00까지

   - 서류신청은 방문제출만 가능, 시간내 접수하지 않으면 무효 처리(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교학로 7, 한국교육개발원 226호)

  ○ 규격심사(제안서 평가 심사)

   - 일시 : 2017.04.04.(화), 10:00~18:00

   - 1단계 규격심사(제안서 평가 심사)는 우리원에서 제안서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직접 진행

   -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고, 입찰참가 신청 업체 중 제안서를 심사하여 100점 만점 중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함

  ○ 가격입찰

   - 일시 : 2017.04.06.(목), 11:00

   - 장소 : 한국교육개발원 총무인사실 계약담당 PC

   - 예정가격 결정 방법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적용함

   - 2단계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진행(최저가 입찰), 규격 심사 통과 업체만 전자투찰에 참여토록 함

   - 동일가격의 최저금액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일 경우, 규격심사 평가점수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규격심사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 입찰참가업체가 2개 미만인 경우, 제안서 평가 결과 적합업체가 없는 경우, 낙찰업체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유찰조치하고 재공고 입찰함

  ○ 계약체결(예정) : 2017.04.07.(금)

 

5.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10부(원본 1부+사본 9부)

   - 제안서 및 교육 내용 및 방법에 관한 전체 내용 수록 CD 3장

  ○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 양식) 1부(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 일반현황 및 연혁 1부(본원 양식 참조)

   - 전체 인력현황(본원 양식 참조, 업체소개자료는 별도 정해진 양식이 없으나 전체인력현황은 본원 양식을 참조하여 필수 첨부하여야 함)

   - 2016년 12월 ~ 2017년 2월(3개월) 고용보험납입확인서(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함)

  ○ 최근 2년간 해외연수 실적 각 1부

   - 공고일 기준 2년 이내에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금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수행한 실적을 단일규모 1억원 이상만 기재할 것

   - 실적증명서 첨부(단, 계약서가 있는 경우 계약서 사본으로 대체 가능하며, 사본은 원본대조(인감 또는 사용인감)로 날인)

  ○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사본 1부

  ○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청 발행 유효기간 내) 1부

  ○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관광사업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최근 3년간 재무현황 비교표 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1부

  ○ 4대보험 완납 증명서(2017년 2월 납부 분) 1부

 

6.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결정 방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적용함

  ○ 규격입찰

   -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고, 입찰참가 신청 업체 중 제안서를 심사하여 100점 만점 중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함

  ○ 가격입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진행(최저가 입찰), 규격 심사 통과 업체만 전자투찰에 참여토록 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가격입찰서를 입찰마감일 전까지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함

   - 동일가격의 최저금액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일 경우, 규격입찰 평가점수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규격심사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기초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보증채권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사업자등록번호 : 229-82-00719)

  ○ 최종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그 사실을 게재, 부정당업자로 지정하여 향후 각종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8. 입찰의 무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 대표자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9. 대가지급방법

  ○ 계약 이행하고 검사·검수를 받은 후 정상적으로 이행한 경우,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를 첨부하여 대금을 청구하면 지급함

 

10.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은 우리원 홈페이지www.kedi.re.kr), 나라장터(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http://www.alio.g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음

 

11. 유의사항 및 문의처

  ○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야 하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본원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여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문의처

    - 연수내용 : 방송통신중고등학교운영센터 연수담당(043-530-9753)

    - 입찰내용 : 경영지원국 총무실 계약담당(043-530-9815, 9814) 문의

 

 

2017. 03. 23.

한국교육개발원장